본문 바로가기
이슈근황보고서

'가영이 퇴사짤' 원본과 리메이크버전

by 3분늬우스 2020. 3. 20.
반응형

오늘은 가영이 퇴사짤 원본과 리메이크된 여러가지 버전을 알아보자. 일단 이 퇴사짤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중에서 나오게 되었고 가영이는 여주인공의 이름이다. 일단 원본을 보자.

꼭 양탄자를 타고있는것같지만 저 밑에 있는게 이누야샤다. 아무튼 이게 대사만으로는 잘 와닿지 않을수가 있다. 요건 아래의 유튜브 링크로 직접 들어야 아.. 이래서 퇴사할때 던지고 가는 짤이구나라는걸 느낄수있다.

 

어떤가? 퇴사하는 이의 깔끔하고 가벼운 마음이 느껴지는가? 아 이 짤은 이누야사 원작 만화에는 없다는것이 함정이다. 애니판에서만 볼수있으니 힘들게 찾지말자. 그리고 이 장면은 이누야사 애니 5기 24화로 학교에서 연극공연을 하다가 진짜 요괴가 나타나버려서 이누야사가 그 요괴들을 퇴치하고 관객들이 놀라지않게 가영이를 데리고 멀리 하늘로 퇴장하는 장면이다. 일부러 떠날때 대사도 지금의 상황에 맞게하려고 꽤나 신경쓴듯한 부분이 눈에 띈다.

 

이 가영이 퇴사짤 원본이 뜨고난 후 많은 이들이 물론 주작이겠지만 단톡방에 퇴사하면서 자신도 썼음을 인증해 올리기도 했고 난리도 아니었지만 이걸 실제로 쓴 연예인이 생겨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바로 경리 되시겠다.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7년간 함께한 소속사인 스타제국을 떠나면서 자신의 인스타에 가영이 퇴사짤을 올리면서 센스있다는 반응도 있었고 다시한번 짤을 유행시켰다. 헌데 말이다. 유행은 경리가 다시 시켰는데 광고는 정해인이 먹어부렀으야?

 

가영이 퇴사짤과 비슷한 패러다임을 구축하여 광고를 낸 정관장 에브리타임이다. 정해인은 특유의 재미없는 연기력으로 가영이 퇴사짤을 소화해냈다. 물론 정해인 팬들에겐 정말 미안하지만.. 난 언제부턴가 정해인 웃는게 너무 싫다.. 뭔가 보고있으면 화가 치밀어오른다.. 정말 미안하다.. 감정은 없는데 그냥 그렇드라 .. 슬기로운감빵생활은 재밌게 보았다..

 

여러분도 언제 직장을 퇴사할지 모르니 다들 핸드폰에 이거 한장정도는 가지고 있는걸 추천드린다..

요즘 평생직장 없다... 

반응형

댓글